안녕하세요. 도승입니다. 가로수길 술집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나요? 분위기 있는 다이닝펍?힙하고 트렌디한 바?이런 가로수길 이미지와 상반되는 어딘가 고소하고 현지 술집다운 가로수길을 추천해 보세요.
ハンチュは現代高校の向かい側の新沙住民センターの隣に位置していますが、店を拡張し続けるほど着実に商売が繁盛している家です。 私は比較的遅い時間帯に訪問したにもかかわらず、お客さんでいっぱいでしたか? ハンチュ02-541-0969ソウル江南区ノンヒョン路175キル68金~土14:00 – 01:00 / 00:30ラストオーダー日定休日(毎週日曜日)月~木14:00 – 24:00 / 23:30ラストオーダー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한추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68
한추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68
한추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68
가로수길 이자카야 한추의 시그니처 메뉴는 고추튀김과 한추떡볶이인데 저는 한추떡볶이와 프라이드치킨을 주문했어요. 한추떡볶이 20,000원 후라이드치킨 18,000원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자카야인데 가격대가 꽤 괜찮은(?)편이죠?
생맥주 500cc 5,000원카스/한맥/테라/클라우드/친타오/제주위트에일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요즘 주류 가격이 올랐다는 기사를 봤는데 현재 가격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한추는 항상 손님이 많아서 맥주 회전율도 빠르다고 생각해요. 냉잔에 시원한 맥주맛이든 여름에 마셔야 그 진가를 발휘.. 후후한추 시그니처 메뉴인 한추떡볶이 입니다.요즘 여기가 외국인들에게도 많이 소개되더라구요? 한식 하면 또 이 떡볶이가 아닐까 싶은데 큰 쌀떡볶이나 당면, 버섯 등을 넣고 그 위에 참깨나 부추를 펄펄 뿌려줬어요.사실 저는 떡이랑 어묵은 잘 안먹어서…(웃음) 당면만 먹게 되면 보통 라면을 넣는데 신사동 가로수길 술집 한추는 당면을 넣어줘서 좋았어요? 단맛에 조금 질리긴 하지만 매운맛의 단맛이 역시 맥주와 잘 어울리네요.메뉴에 튀김류에 대한 설명을 보면 아래와 같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한방과일, 야채 양념이 가미되어 치킨 색깔이 조금 진합니다.기름이 오래되거나 탔기 때문이 아니니 오해가 없도록 해주세요. 과일이나 야채 양념을 넣지 않고 차라리 황금빛 튀김이었다면 더 인기가 있지 않았을까 싶어^^정말 기름이 오래된 건 아니죠? 어쨌든 가성비도 좋고 뭔가 옛날 술집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가끔 가게 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