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킬리만자로의 정상에 선다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 #킬리만자로 정상에 선다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킬리만자로 정상인#윤·우네#송·호준#유이#양 윤·용 송·호준 유이와 양이 함께 킬리만자로 산 정상에 도전한 멋진 말이었지만.고산병에서 정상까지는 안 갔지만 그래도 자신만의 정상에 오른 윤·용의 멋진 도전이었어요.호준과 유이와 양은 킬리만자로의 정상까지 오른 멋진 모습을 보였어요>.도전한 스탭 여러분과올 풀 멤버들 수고하셨습니다.연말에 끝난 프로그램이지만, 이제야 글 올리는 것은 좀 느린 리뷰입니다..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 팀 파이팅!#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_7회_호롬보 산장 도착이네요.킬리만자로의 정상으로 향하는 첫 산막인 만다라 산막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맴도는 날씨였습니다만, 빗속 겨우 만다라 산 속 오두막에 도착해서 몸도 따뜻하게, 탄자니아의 감자 빵과 과일, 따뜻한 차를 공복도 달랬어요.만다라 산장에서 다시 2번째 산장인 호롱보 산장에 125명이 출발해야 겠네요.이끼가 산신님처럼 매달린 에리카·알보레 가의 관목 지대를 지나면서 기념 촬영도 하고 즐거운 오르 플루 산악회군요.3,720m의 호롱보 산장까지 가야 할 오른 플루 산악회는 도중에 김치 누룽지에서 맛있는 휴식도 하고 또 출발해서 볼게요.갑자기 안개도 끼고 날씨도 바뀌어 가는 길이 모두에게 힘든 시간이 되었어요.느려도 가기만 하면 좋다고 힘을 내봅니다.3,200m소풍 사이트에서 식사를 하고 다시 출발하지만 산악회를 집요하게 괴롭히는 변덕스러운 날씨가 문제네요.낮이지만 한치 앞이 보이지 않는 비 구름 가운데 드디어 호롱보 산장 도착이네요.이곳 숙소는 새로 지은 곳이라 넓고 쾌적한 멋진 곳입니다.여자 대원과 송·호준의 개인이 한 지붕 아래에 있고, 호롱보 산장은 별 관측이 좋은 곳이랍니다.3720m의 호롱보 산장에서 먹는 라면네요.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_8회_지브 라 룩 탐방과 킬리만자로에서 먹는 누룽지 백숙의 엉뚱한 귀여운 스프ー은유이은 힘들어도 주위를 웃기는 반응 장인이에요?아침에 상태를 체크하는 의사, 아침, 머리가 아팠다는 호준과 온갖 고산 증세에 시달리는 회원들이에요.아침 식사는 탄자니아 공식의 아침 식사 차파티네요.고소한 꿀과 땅콩 잼과 코코아 가루를 차 파티에 싸서 먹으면 맛있지 않으면 안 되는 결합이군요.토스트에 슥랑불도을 듬뿍 담아 짠 소시지와 새콤한 케찹을 추가하고 맛있게 먹네요.#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_지브 라 룩 탐방 고산 적응 훈련 때문에 왕복 3시간 코스인 해발 4,100m지브 라 룩까지 가서 고도를 경험한 뒤 다시 돌아온 코스네요.이미 제작진도 고산병에 시달리고 있군요.부상자도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군요.윤·용은 쉬기로 하고 송·호준과 유이와 양이 힘차게 출발하네요.메인 PD를 포함하고 35명의 산악 회원 중 20명만 고산 적응 훈련에 갈께.왕복 3시간의 합계 6.8km코스네요.제브라 록에 1시간 반에서 업되었어요.얼룩말 무늬의 원인은 알칼리 수 때문이래요.제브라 록에서 먹는 약 과는 K-간식이군요.가이드들과 같이 나눠먹고 약 과는 인기 폭발입니다.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_8회_지브라룩 탐방과 킬리만자로에서 먹는 누룽지백숙의 엉뚱하고 귀여운 숟가락 유이는 힘들어도 주변을 웃기는 리액션 장인이네요.아침에 상태를 체크하는 의사 선생님과 아침에 머리가 아팠다는 호준이와 온갖 고산 증상에 시달리는 회원들이죠.조식은 탄자니아 공식 조식 차파티네요.고소한 꿀과 땅콩 잼과 코코아 가루를 차 파티에 싸서 먹으면 맛있어야 하는 조합이네요.토스트에 스크램블드를 듬뿍 넣고 짭짤한 소시지와 새콤달콤한 케첩을 추가해서 맛있게 먹네요.#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_지브라룩 탐방 고산적응훈련을 위해 왕복 3시간 코스인 해발 4,100m 지브라룩까지 가서 고도를 경험한 후 다시 돌아오는 코스네요.이미 제작진도 고산병에 시달리고 있군요.부상자도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네요.윤은혜는 쉬기로 하고 손호준과 유이와 효정이 힘차게 출발하네요.메인 PD를 포함해 35명의 산악 회원 중 20명만이 고산 적응 훈련을 하러 가네요.왕복 3시간 총 6.8km 코스네요.지브라록에 1시간 반 만에 올라왔네요.얼룩말 무늬의 원인은 알칼리수 때문이라고 합니다.지브라록에서 먹는 약과는 K-간식이네요.가이드들과 함께 나눠먹는 약과는 인기 폭발이네요.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_9회_킬리만자로의 만년설과 우후르 피크 정상 등록 세미 공네요.내용 산장 4,720m까지 7시간 만에 도착한 올 풀 산악회군요.양이 도중에 힘들었으니 잠시만 짐을 수치에 맡겼지만 무사히 내용 산장까지 도착했군요.우후르 피크에 가기 전의 마지막 산장이라고 합니다.여기에서는 평지보다 공기 중의 산소량이 절반이라고 합니다.밤에 떠나기 전까지 잠시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래요.OH MY GIRL의 유아, 미미, 양의 친언니와 의자매 장·희진 배우 등 소방서 옆의 경찰서의 동료 배우인 백·인주 이·지훈, 권·도 하, 정·지누 배우의 응원과 최·기 배우의 응원과 엄모·폰 귈 선생님의 응원 메시지에서 힘을 얻었어요.호롱보 산장과 내용 산장에서 총 5명이 낙오하고 30명이 다시 출발하는데 일일이 다시 하산하네요. 마침내 윤 은혜까지 고산병에 시달린다양과 유이와 송·호준의 얼굴을 보고하산하려 했지만, 결국 5,300m에서 하산하게 되었습니다.꼭 정상에 가야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피해가 되는 것은 아닐까 하고 하산을 선택했지만 윤·우네도 정말 대단하네요.누구든지 그렇게 킬리만자로에 가면 용기를 낼 수 없으니까요.나머지 대원들은 한밤중에 출발하고 드디어 킬리만자로에서 생애 가장 높은 곳에서 일출도 보셨군요.유이는 동해에서도 보인다는데 킬리만자로에서 일출을 보는 사람은 많지 않죠. 5,685m의 길 먼스 포인트로 향하는 3인이네요.이제 정상까지는 약 2km라고 합니다.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_스텔라 포인트 고지가 눈앞인데, 고산병 때문에 힘들고 잠시 쉬는 호준을 의지하며 다시 올라갑니다.고산병 때문에 순간 잠을 자서 너무 위험하다고 하네요.거의 제 정신이 아닌 상태에서 그저 걷기만 계속 3인이네요.이미 등산 후에 내리는 사람도 있군요.내려오는 길도 쉽지는 않아요.두번째 관문 스텔라 포인트의 표지판이 보이네요.AM 09:00해발 5,756m스텔라 포인트현재 인원은 13명이라고 합니다.절반 이하의 산소량 때문에 모두의 고산병 증세가 절정에 이른 해발 5,756m네요.결국 스텔라 포인트에서 카메라 감독 한명 내려와현재 인원 합계 12명에 남은 카메라는 3대요.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_우후르 피크 정상 등록 세미 공네요.”9시간을 보냈는데 『 1시간도 못 가는 거냐 』과 계속 공을 들이고 오르는 『 올 풀 산악 회원 』 3인이네요.2040년이 되면 없어질지도 모른다는 장대한 크기의 만년설을 자랑하는 빙하도 보이네요.스와힐리어의 “Kilima( 산)+njaro( 빛날)”, 그래서”킬리만자로”은 ” 빛나는 산”이란 뜻이지요.빛나는 산의 빛은 차차 사라지고 있다고 합니다.인생의 마지막일지도 모르니까 더 눈에 넣고 싶다고 하네요.유이도 힘든 것 같군요.이 길 끝에 최종 목적지인 우후르 피크가 있다면서요.가이드 두라고 믿고 여기까지 왔다는 유이요.가이드와 오르 풀들은 서로 최고 팀이 되어 여기까지 오셨네요. 드디어 아프리카의 지붕 우후르 피크에 오더군요.스와힐리어로 자유를 의미하는 우후르 피크네요.킬리만자로 산 정상에 드디어 도착했네요. 두려움을 극복한 사람은 정말 자유롭게 될 것이다.해발 5,895m, 이제 우리는 완전한 자유다!정말 수고하셔모두 잘했다는 성·호준네요.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수많은 감정이 교차하는 지금입니다. 꾹 참고 온 유이의 눈물, 잔말 말고 위안을 걸양이군요.유이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두 사람이군요.유이는 자신이 감탄하거나 좀 바보 같기도 하고 멤버가 함께 있어 고마웠다 합니다.항상 산악회의 중심을 지켰다 유이네요.그리고 회원들을 정상까지 품어 준 든든한 대장 양이군요.함께 오지 못한 회원들 몫까지 최선을 다하고자 했는데 정말 힘들었대요.함께 오지 못한 혜택을 전해대장 양의 기분이네요.은혜는 하산할 때 곁에 있어 주지 못 해서 미안하다고 하네요.윤·용의 사랑하는 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알고 싶고, 곁에 두고 싶다는 양이군요.항상 조용히 잡아 준 부대장인 호준은 ” 이렇게 올라오니까 기뻤다”와 개개인에 전하는 감사의 마음입니다.은혜의 요리 삼계탕의 덕분에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었답니다.호준이 가져온 등정 축하의 현수막 오픈네요.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_하산 송곤항올풀 산악회군요.킬리만자로 등산 완성 후 다시 하산 길에 오르며 내용 산장에서 11시간도 기다리던 윤·용과 재회한 호준, 양과 유이네요.정상의 우후르 피크에서 내용 산장, 호롱보 별장, 만다라 별장, 그리고 또 마랑구 게이트까지 38㎞의 하산도 무사했습니다요.킬리만자로 산의 출발 지점에서 등산증도 받고 학나마타타키리망쟈에서 송도를 부르며 킬리만자로 산을 최종 완료했네.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는 윤·용에는 자신의 톱을 들고 내려왔는데, 매 순간 한계를 넘는 도전의 연속이었다고 합니다.양도 각각 정상이 있음을 알고 유이는 정상에 오른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정말 중요한 것은 같이 보낸 시간이래요.송·호준도 정상에 오르면 좋았지만, 많은 사람을 얻고 더 좋다고 말했어요.그런데 정말로 힘들고 욕이 나올 정도로 힘들다고 합니다.그래도 이 멤버들과 다시 산에 간다면 다시 간다는 올 풀 산악회원들이에요.정말 어려운 일을 해낸 오르 풀 산악회원들, 화이팅입니다!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 연출 황다원, 이예림, 임선영, 김도향, 구예림, 최윤록, 김영진, 허정인, 김서진 , 서연우 , 안민범 출연 윤은혜 , 유이 , 효정 , 손호준 방송 2022 , tvN#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_킬리만자로 등반 예행연습 후 등반이 시작되네요.#인생에서 한번은 킬리만자로-킬리만자로 등산의 예행연습 후 등산이 시작되네요.#인생에서 한번은 킬리만자로-킬리만자로 등산의 예행연습 후 등산이 시작되네요.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 #성호…blog.naver.com#인생에서 한번은 킬리만자로-킬리만자로 등산의 예행연습 후 등산이 시작되네요.#인생에서 한번은 킬리만자로-킬리만자로 등산의 예행연습 후 등산이 시작되네요.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 #성호…blog.naver.com#인생에서 한번은 킬리만자로-킬리만자로 등산의 예행연습 후 등산이 시작되네요.#인생에서 한번은 킬리만자로-킬리만자로 등산의 예행연습 후 등산이 시작되네요.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 #성호…blog.naver.com#인생에서 한번은 킬리만자로-킬리만자로 등산의 예행연습 후 등산이 시작되네요.#인생에서 한번은 킬리만자로-킬리만자로 등산의 예행연습 후 등산이 시작되네요. #인생에 한번은 킬리만자로 #성호…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