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강화도 석모도수목원 서울근교 꽃놀이수목원 1박2일 데이트 코스

싱싱한 곳

서울과 가까운 인천 강화도 여행 계획을 세웠는데 수목원에 지금 꽃이 만개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구석구석 깨끗한 명소는 물론 걷기 좋은 둘레길에 에어컨이 켜지는 쉼터까지 갖춘 이곳은 석모도 1박 2일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었습니다. 여러분 인천 강화도 가는 길에 꼭 들러 꽃구경도 하고 예쁜 사진 많이 남길 수 있도록 민짱이 꿀정보 들어갑니다!

석모도수목원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삼산북로449번길 161 영업시간 매일 09:00~18:00 입장료 무료

2019년 5월 개관한 석모도 수목원은 바다와 숲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녹색정원으로 기후온난화에 대비하기 위한 북방한계성 식물 및 해양성 식물 연구에 적합함을 인정받아 이곳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생태체험관, 고산습원, 암석원, 전시온실을 포함하여 12개 테마원에 총 1176종 약 14만 그루가 식재되어 있습니다. 3k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가읍,면,동시,군,구시,도국

민모루 해수욕장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석모도 수목원 탐방로 안내수목원홈페이지참조전체 탐방 코스[숲 해설 안내도-발모장]약 1.4km로 20분 걸리고 Akso[숲 해설 안내소-생태 체험관]560m, B코스[생태 체험관-육묘장]580m에서 10분 정도로 돌아볼 수 있지만 현재 기온이 높은 전체적으로 경사도가 있는 곳이라 걷기가 힘들어요.구석에 있는 육묘장은 굳이 볼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주차장 정보:수목원 전용 주차장(바깥쪽에 대규모로 설치되어 붐비지 않습니다.***참고***숲길도 있고 숲길도 있지만 숲길로 가세요!( 산 쪽의 숲 주변을 오르는 경우 거미줄과 벌레가 정말 많습니다···TT)*애완 동물 동반할 수 없습니다.*모리 해설이나 유아의 숲 체험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므로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예약하고 두면 좋습니다!(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구석구석 예쁜 꽃과 나무로 많이 있으니 천천히 산책하기에 최적입니다!*뒤의 산길을 이용하면 보문사까지 이어집니다.진짜 산적다면 도전!!*생태 체험관의 근처에 앉아 쉴 수 쉼터가 있으므로 힘들면 쉬었다가 갑시다!(에어컨도 있는 정수기도 있습니다!!)휴게소 전경* 그늘이 별로 없어요. 양산이나 햇빛을 가리는 것들을 가지고 가면 좋고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세요!* 석모도(石毛島)는 그렇게 큰 섬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곳으로 가기에는 그리 멀지 않아요! 민몰 쪽으로 가시는 분들은 들러도 시간은 충분합니다!* 내부에 깨끗한 화장실이 많아요!!! 걱정 노노!지난 주말에 떠나기로 한 남자친구와의 석모도 여행!강화도는 양주에서 멀다고 느껴졌는데 생각보다 가까워서 놀랐어요. 특히 서울에서도 가깝고 이미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서 섬이라는 느낌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지난 주말에 떠나기로 한 남자친구와의 석모도 여행!강화도는 양주에서 멀다고 느껴졌는데 생각보다 가까워서 놀랐어요. 특히 서울에서도 가깝고 이미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서 섬이라는 느낌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아침 일찍 차로 석모도 수목원에 갔어요.확실히 섬이 좁기 때문에 석모대교를 넘어오자마자였습니다.아침 일찍 차로 석모도 수목원에 갔어요.확실히 섬이 좁기 때문에 석모대교를 넘어오자마자였습니다.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가기 시작하는데. 벌써 덥고 힘들다는 남자친구… 확실히 이날은 햇빛도 강하고 예뻤지만 너무 아픈 빛에 차에서 내리자마자 너무 힘들었어요. 다들 우산 하나씩 들고 시작하세요! (물도 한병씩 가져가시면 됩니다!)벌써 입구에 도착했어요. 입구에는 화두화가 활짝 피어 있었습니다.또 이런 거 놓칠 수 없는 민찬이는 한 컷 찍어줬어요. 정면으로 많이 찍고 싶었는데 경사도가 있는 탓에 그건 안 됐어요.(다들 어떻게 찍어요?)? (웃음)수목원 입구가 있고 그 옆에는 이렇게 석탑이 세워져 있었습니다. 그 옆에는 시원하게 발을 담글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이따가 내릴 때 남자친구랑 같이 발 담그기로 하고 길을 재촉했거든요.이때 나타난 산들의 본능… 임도를 두고 임도를 이용하기로 했어요.물론 저 혼자.남자친구는 임도(林道)에 가기로 해요.하지만 올라간 지 5분도 안 돼 후회하게 됐어요. 누군가 밟지 않은 길에 거미줄과 벌레가 많아서 도저히 견딜 수 없었습니다. 모두들 이곳 숲길은 꼭 가을에 이용하도록 합시다…이때 나타난 산들의 본능… 임도를 두고 임도를 이용하기로 했어요.물론 저 혼자.남자친구는 임도(林道)에 가기로 해요.하지만 올라간 지 5분도 안 돼 후회하게 됐어요. 누군가 밟지 않은 길에 거미줄과 벌레가 많아서 도저히 견딜 수 없었습니다. 모두들 이곳 숲길은 꼭 가을에 이용하도록 합시다…이때 나타난 산들의 본능… 임도를 두고 임도를 이용하기로 했어요.물론 저 혼자.남자친구는 임도(林道)에 가기로 해요.하지만 올라간 지 5분도 안 돼 후회하게 됐어요. 누군가 밟지 않은 길에 거미줄과 벌레가 많아서 도저히 견딜 수 없었습니다. 모두들 이곳 숲길은 꼭 가을에 이용하도록 합시다…중간에 장식되어 있는 다양한 테마의 정원이 정말 멋졌어요. 특히 노란색 인디언 국화는 녹색과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습니다.그래서 여기는 꼭 찍어야 될 것 같아서 계속 사진을 찍었어요. 역시 꽃놀이에는 꽃이 가득한 사진만 한 것이 없는 것 같네요! 여러분 이렇게 찍어보세요!그래서 여기는 꼭 찍어야 될 것 같아서 계속 사진을 찍었어요. 역시 꽃놀이에는 꽃이 가득한 사진만 한 것이 없는 것 같네요! 여러분 이렇게 찍어보세요!그래서 여기는 꼭 찍어야 될 것 같아서 계속 사진을 찍었어요. 역시 꽃놀이에는 꽃이 가득한 사진만 한 것이 없는 것 같네요! 여러분 이렇게 찍어보세요!중간에 스머프가 나올 것 같은 귀여운 화장실과 투명한 유리창 온실까지 볼거리가 가득했습니다.중간에 스머프가 나올 것 같은 귀여운 화장실과 투명한 유리창 온실까지 볼거리가 가득했습니다.특히 생태체험관은 아이들에게 숲의 의미를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라 생각합니다.(에어컨이 빵빵하니 꼭 가주세요)! 교육도 되고 쉴수도 있고 딱 맞아요!이렇게 돌아본 석모도 수목원입니다. 사방댐을 주위로 팔각정과 나무데크도 만들어져 있어 살랑살랑 걷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다들 서울에서도 가깝고 인천에 있는 이곳! 데이트 코스로 어떠세요? 1박2일 펜션에서 고기파티도 하고 갯벌체험도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이렇게 돌아본 석모도 수목원입니다. 사방댐을 주위로 팔각정과 나무데크도 만들어져 있어 살랑살랑 걷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다들 서울에서도 가깝고 인천에 있는 이곳! 데이트 코스로 어떠세요? 1박2일 펜션에서 고기파티도 하고 갯벌체험도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팬이 되는 것을 누르고, 더 많은 여행 정보를 받아 보세요 ♡ 부탁>_<#석모 섬 수목원#강화 도석 섬인 석모도#인천 수목원#서울 인근 수목원#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서울 근교 꽃구경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