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포 더 데빌 정보 줄거리 결말평가 2탄 기대

악마에게 빙의된 소녀 나탈리를 구하라!

소개 과거 트라우마로 여전히 고통받고 있는 수녀 앤은 엑소시즘 학교에서 재능을 인정받아 구마의식 훈련을 받게 됩니다. 그곳에서 악령이 들어간 소녀 나탈리를 만나게 되고 앤은 나탈리를 악령으로부터 구하고자 의식을 시도하지만 포스터에서 장난이 아닌 영화 ‘프레이 포 더 데블’입니다.

영화 ‘프레이 포 더 데빌’ 정보 평점 리뷰 ‘프레이 포 더 데빌'(Prey For The Devil, 2022) 감독 다니엘 스텀 장르 미스터리, 공포등급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93분 국가미국배급 ㈜올스타엔터테인먼트 개봉일 2022년 12월 07일.

출연자 – 등장인물

재클린 바이어스 – 앤 수녀 역 콜린 살몬 – 단테 신부 역 버지니아 매드슨 – 퀸 신부 역 크리스티안 나바로 – 나탈리 역

다니엘·스탐 감독, 재클린, 바이어스, 콜린·살몽, 버지니아· 마드센 경크리스티안·나바로 주연의 2022년 공개 공포·오컬트 영화”프레이·포·더·은 악마”입니다.평점”러프톤 토마토 선도 17%(35명 참가)관객 점수 69%, IMDb5.3, 메타 크리틱 메타 스코어 38점, 청소년 코어 5.2점, 네이버 네티즌 6.9점입니다.악마에 빙의된 나탈리의 연기와 분장이 정말 충격적이었지만, 악령이 씌운 사람들 외에 공포를 유발하는 특별한 악령은 없어 놀라갑자기 낭자가 잊게 되면 나타나는 긴장과 공포를 불러일으킨다 합니다.죄 의식을 쿠마 의식에서 풀어 주는 게 주제인 거죠.구마 의식을 치른 여자 수녀에 대한 스토리는 괜찮아요.그러나 아나베루, 잉시디아스의 스태프가 만들었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하신 분들에게는 공포의 강도가 낮아 다소 실망할지도 모릅니다.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공포 영화가 아니라 그냥 볼 만한 공포 영화입니다.정말 무서워서 강렬한 공포 영화가 원하는 분에게는 재미 없을지도 모르고 대체로 두렵지 않은 섬뜩한 공포 영화를 좋아하는 분에는 괜찮은 영화입니다.*줄거리의 결말에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프레이 포 더 데블의 줄거리가 어렸을 때부터 악령에 씌워진 어머니의 정신병으로 인해 고통받아 온 앤은 수녀가 되어 구마의식학교에서 뛰어난 재능을 인정받게 됩니다. 그리고 퀸 신부(콜린 살몬)로부터 신부만이 받을 수 있는 구마 사제의 훈련을 받게 됩니다. 앤의 재능은 악마에게 몸을 빼앗긴 주인과 대화할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거기서 앤은 소녀 나탈리를 만납니다. 악마에게 빙의된 소녀 나탈리는 매우 괴로워했지만 앤은 나탈리를 돕기 위해 엑소시즘을 시도합니다. 악령에게 지배당한 악마는 나탈리의 머리를 나탈리의 입 안에 넣는 등 기이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머리카락은 앤(アン)의 트라우마였어요. 앤의 어머니는 앤의 머리 빗는 것을 시작으로 앤을 학대했거든요.) 앤에 의해 나탈리가 악령을 물리친 것처럼 보이지만 악령은 잠시 한 발 물러섭니다.앤과 함께 수업을 듣던 단테(크리스찬 나바로)는 앤에게 악령에 빙의된 자신의 동생 구마의식을 해달라고 합니다. 단테의 여동생은 성폭력을 당해 아기를 잃은 죄책감 때문에 악령이 들어온 경우였습니다. 이 의식은 허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앤(アン)은 비밀리에 거행합니다. 앤은 단테의 여동생을 악령으로부터 해방시킨 것처럼 보였지만 단테의 여동생은 결국 스스로 목숨을 끊습니다. 앤은 불법 구마를 했기 때문에 더 이상 구마 의식을 배우지 못하고 그대로 수도원으로 돌아와 지내게 됩니다.

프레이 포 더 데블 결말 단테 신부는 나탈리를 방문합니다.나탈리에 악령이 다시 나타나서 지하에 옮기게 됐지만, 묵주를 안에게 부여하도록 했대요.단테로부터 나탈리의 묵주를 받은 앤은 나탈리가 자신의 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아요.사건의 전말은 이랬어요.앤은 15세 때 약물 중독이 되어 살면서 그때 아기를 낳았는데 입양을 보냈습니다.아기가 바로 나탈리이었습니다.앤이 아기의 팔에 묵주를 감아 주었는데, 나탈리가 그 묵주를 가지고 있었습니다.나탈리는 어린 시절 입양에서 버려진 것에 의해서 악마에게 붙잡혔습니다.앤은 어머니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뒤 악령은 앤의 몸에 들어가려 했으나 그러지 못한 때문, 나탈리의 몸에 들어가서 앤을 부른 것이었습니다.앤은 자신의 과거에 직면하고 나탈리를 구하러 악마와의 전쟁을 벌이게 됩니다.나탈리에 또 악령이 찾아 결국 나탈리에 있던 악령은 앤에게 갑니다.악령에 얹은 안이 나탈리를 죽이려고 했지만 앤은 자신의 힘으로 귀신을 깹니다.앤은 인정 받아 교황청 부속 학술 연구원으로 가게 됩니다.하지만 앤의 전에 또 다른 악령이 등장합니다.

프레이 포 더 데블 감독 다니엘 스텀 출연 재클린 바이어스, 콜린 살몬, 버지니아 매드슨, 크리스티안 나바로 개봉 2022년 12월 07일.

마지막 결말을 보면 꼭 2편이 나올 것 같은데 평가가 별로 안 좋은 것 같아 2편이 나올지는 미지수네요. 어쨌든 2편은 더 뜨거운 공포 영화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레이 포 더 데플! 맹렬한 공포영화였지만 한밤중에 혼자 보면 그래도 무서울 수 있으니 주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