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지난 봄동안 조금 방심했더니 눈에 띄게 살이 쪘어요…그동안 가디건과 셔츠로 어떻게 뱃살과 팔뚝 커버에 성공했지만 이제는 얇아질 정도로 얇아진 옷에 숨길 수 없을까 슬슬 걱정이 되기 시작했어요.주위에서는 점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들려왔고, 저도 덩달아 초조해 했습니다.
더 이상 지켜보고 있을 수는 없기 때문에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에 돌입했습니다 그동안 굶고 말랐다면 이번만큼은 무리하게 식단 제한을 하고 싶지 않았어요! 그게 역효과로 돌아온 경험을 많이 했거든요… 아무튼 복근 운동 위주로 가볍게 땀을 흘리고 식단 조절은 최대한 견딜 수 있을 뿐!그리고 뱃살 빼는 방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첨가해 주셨는데 결과적으로 옷 위에 얄밉게 나오던 군살들이 전보다 많이 정리가 돼서 거울을 볼 때마다 뿌듯해요!
사실 작년 봄 급격히 살이 찐 이유는 배달과 편의점 도시락이 한몫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일이 너무 바빠서 집에서 식사를 할 시간이 없었던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매일 먹다 보니 살이 찔 수밖에 없었고 운동도 전혀 못했으니 배가 살이 찌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던 것입니다.안 그래도 저는 제일 먼저 살이 붙는 곳이 얼굴과 복부 쪽이라서 금방 걸려서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거든요. 주변 사람들이 한마디씩 도와주는 게 그렇게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무작정 굶으면 체지방이 빠지는 게 아니라 근육과 수분만 빠지고 딱 봤을 때도 오히려 볼품없고 마른 느낌이 들고 우리 몸은 이걸 비상사태로 인식하고 탄수화물을 다 지방으로 저장하게 되는 거죠.
그러면 나중에 소변도 더 쉽게 나오고 살찌기 쉬운 체질로 바뀔 수 있다 무리하게 식사 제한을 하는 대신 식욕을 조절해 주는 보충제를 한 번 먹는 것이 좋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_<!!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가벼운 강도의 체지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겸해서 여기에 시너지를 더할 수 있는 걸 같이 먹어주면 더 효과적일 거라고 생각했거든요!역시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은 이번 결과로 입증할 수 있었습니다.제가 선택한 것은 시서스이고, 이미 해외에서는 수많은 다이에터들의 관심을 끌었던 소재였지만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지 않도록 잘라주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인정받은 식물성 원료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구할 수 있다는 것도 시서스만의 장점 중 하나였습니다!특히 여기 들어있는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 성분이 체지방 축적을 막는 랩틴과 체지방 분해를 돕는 아딕포넥틴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고 에너지 연소율도 높여 왕성한 식욕을 조절하는 데에도 활용된다고 하니 기대감을 가질 수밖에 없었습니다!이 두가지가 핵심요소이기 때문에 정말 든든하다는 사실! >_<제가 뱃살을 빼는 방법과 몸에 쌓인 지방을 줄이는 방법을 어떻게 줬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공유해드리고 싶어요!!일단 복부는 복근운동이 효과적이긴 해요!물론 먹으면 바로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적게 먹는 것이 중요하지만 운동으로 직접 자극을 줘서 지방 크기를 줄여놓으면 체중도 잘 늘지 않고 탄탄한 눈바디도 가질 수 있거든요~_~헬스장에 가지 않아도 나체 운동만으로 충분히 땀도 나고 라인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최고 20분은 해주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지 않고 시서스를 먹는 것만으로도 괜찮다고 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기초대사량도 올리고 단기간에 변화를 경험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병행해 주었습니다. :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건강해 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가끔 근육 하나 없는 마른 몸을 원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렇게 체내 균형을 신경쓰지 않고 무조건 단식만 하다 보면 억압된 식욕이 폭발하는 순간이 언젠가는 찾아올 수 있고 몸도 상할 수밖에 없어요(´;ω;)).이제 와서 느끼는 건데 보기에 예쁜 게 다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을 챙기면서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계속해 나가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이것은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에너지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영양소가 모여 있기도 했습니다.항상 운동을 하면 체력이 바닥나서 힘들었는데 시서를 먹은 후부터는 복근 5세트, 하체 3세트 총 40분씩 해도 피곤한 기색이 전혀 없었습니다. 비타민B군과 판토텐산, 나이아신 덕분에 활력도 얻고 다이어트 성공에도 가까워졌다고 생각합니다!하루에 한 알 먹으면 되고 먹는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니 본인이 편하실 때 준비하세요.:) 저는 주로 식사 전에 먹는 데시서스 자체에 식욕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조금만 먹어도 금방 배부른 것 같습니다.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끼게 해줘서 다이어트가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어요.불과 한달전까지만 해도 긴 가디건이나 오버핏 셔츠를 레이어드해서 최대한 뱃살이나 허벅지쪽을 가리려고 했는데 지금은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을 열심히 한 보람을 느끼면서 마음껏 코디를 하고 있습니다불과 한달전까지만 해도 긴 가디건이나 오버핏 셔츠를 레이어드해서 최대한 뱃살이나 허벅지쪽을 가리려고 했는데 지금은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을 열심히 한 보람을 느끼면서 마음껏 코디를 하고 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Nuk_6hAyU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