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하는 육아 인플루언서글향기린입니다.
공감하는 육아 인플루언서글향기린입니다.
육아 11년차 다둥이 엄마가 알려주는 #아기 유모차 브랜드
집앞 마트에서 먼나라, 유럽까지 함께하는 #아기 유모차 브랜드를 선택하는 다자녀 엄마의 기준은 1)기내 반입 가능한 휴대용 2)간단한 폴딩 3)편안한 3단계 각도 조절의 3가지를 고려하여 선택하였습니다.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도 무겁거나 폴딩이 불편하거나 아이가 탑승을 거부하면 오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컴팩트한 폴딩 사이즈 덕분에 이번 가족여행에서도 탑승하기 전까지 공항에서 타고 기내에도 부담없이 싣고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6.7kg의 무게로 남편뿐만 아니라 저도 가볍게 들고 다니는 아기 유모차 브랜드입니다.다둥이 가족들은 항상 대한항공을 이용하는데 기내 반입 기내용 기준으로 안전 통과거든요!
원터치 퀵 폴딩이 왜 중요할까요?여행에서는 짐, 아이가 있어도 빨리 폴딩하고 유모차를 펼쳐 접는 것이 큰 역할을 합니다.레버를 누르는 것만으로 한 손으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만든 아기 유모차 브랜드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습니다.
외출 시에는 졸린 아기의 수면을 위한 175도, 풍경을 감상하고 편안하게 앉는 95도, 그리고 편하게 기대는 중간 와이드 뷰까지 3단계로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아이의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여행 시 편리했습니다.휴대성, 폴딩, 편안한 탑승감의 세 가지 요건을 갖춘 아기 유모차 브랜드와 즐거운 여행기도 소개합니다!국내, 해외에서 실제로 사용해본 #리아그램 플러스 리뷰괌 여행을 앞둔 친구 부부가 휴대용 유모차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습니다.해외여행을 많이 다녀서 휴대용 없이는 정말 불편하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리안 휴대용 유모차를 빌려주게 되었습니다.괌에서 더 빛을 받은 리암그램 플러스 사용 후기도 솔직하게 소개해드릴게요!유럽뿐만 아니라 괌 여행지에서도 석상이 많은데 네 바퀴에 독립 서스펜션 기능으로 흔들림 없는 주행으로 승차감이 좋았습니다.바퀴만큼 핸들링도 부드럽고 어떤 길, 방향으로든 리암그램 플러스와 함께 했습니다.지난주 찾은 스위스 테마파크도 울퉁불퉁한 돌바닥과 내리막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원활하게 올라탔는데 27개월 된 아기뿐만 아니라 5살짜리 둘째 아이까지 탐내며 탔습니다.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지에서 튼튼하고 견고한 리안 덕분에 이동에 부담이 줄었습니다.지난주 찾은 스위스 테마파크도 울퉁불퉁한 돌바닥과 내리막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원활하게 올라탔는데 27개월 된 아기뿐만 아니라 5살짜리 둘째 아이까지 탐내며 탔습니다.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지에서 튼튼하고 견고한 리안 덕분에 이동에 부담이 줄었습니다.디럭스에서 절충형 그리고 휴대용으로 갈아타면서 많은 분들이 휴대용 유모차 시기에 언제 사야 할지, 언제까지 탈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하셨어요.다둥이 엄마가 알려드리는 휴대용 유모차 시기는 1)목과 허리를 단단히 받쳐줄 수 있는 생후 6개월 이후 2)체중 22kg까지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28개월 아기, 5세 어린이까지 탑승 가능한 돌 전 아기부터 유아기 전반적인 기간에 충분히 장시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모차 시기 권장은 생후 6개월 이후이지만 개별 성장 발달에 따라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세요!스스로 앉아서 신체를 조절할 수 있는 시기에 안정적으로 타는 것을 추천합니다.현재 28개월인 막내는 T바형 안전가드와 함께 보다 안정감 있게 탈 수 있어 좋습니다.아직 고민하고 있는 것은 배송을 늦추는 것 뿐인가?5점식 안전벨트, 쿠션성이 있는 시트를 갖추고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는 점을 비교하여 외출이 편리한 리암그램 플러스와 함께 하세요!#휴대용 유모차 리안 총평생후 6개월부터 5세 어린이까지 함께 탑승하는 휴대용 유모차의 시기에 맞춰 다자녀 엄마가 알려주는 유아 유모차 브랜드를 선택하는 기준으로 꼼꼼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육아 11년 차로 만난 리앙그램 플러스 3개월 동안 국내, 해외에서 직접 써본 리뷰가 도움이 됐기를 바랍니다.다둥이 삼형제는 리안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이야기 가을겨울에도 소개해 드릴게요.